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광림 의원, "경북체육회 평창올림픽 준비에 감사, 좋은 결과 있을것":내외신문
로고

김광림 의원, "경북체육회 평창올림픽 준비에 감사, 좋은 결과 있을것"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2/06 [20:41]

김광림 의원, "경북체육회 평창올림픽 준비에 감사, 좋은 결과 있을것"

편집부 | 입력 : 2018/02/06 [20:41]


[내외신문=홍준기 기자] 경북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자유한국당 김광림 의원은 2월 6일 경북도청 화랑관에서 개최된 경북체육회 이사회를 찾았다.


이 자리에서 김 의원은 “그간 평창 올림픽 준비로 경북체육회에서 많은 힘을 보태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주로 다가온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노력한 만큼 도 소속 대표팀이 값진 결과를 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사)유교문화보존회가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안동시가 후원하는 “2018년 경북 유림단체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향교의 전교님들과 성균관유도회, 담수회, 박약회 등 도내 유림단체 어르신들이 모이신 뜻 깊은 자리”라면서 “대한민국 정신문화의 창(窓)인 경북에서 효(孝) 중심의 인성교육을 함양시키고 정신문화를 계승 발전시키는데 뜻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광림 의원은 지난해 여당 측에서 인성교육 덕목 중 “효”를 제외하려는 움직임에 단호히 반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6월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이 주도하여 “효”를 삭제한 인성교육진흥법을 발의하자 김 의원은 이를 바로잡기 위해 “인성교육진흥법” 개정안을 곧바로 제출한 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