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WTTU 강신철 총재, '무향의 숲, 천년의향기' 태권도 세미나 예정:내외신문
로고

WTTU 강신철 총재, '무향의 숲, 천년의향기' 태권도 세미나 예정

김다희 | 기사입력 2018/01/22 [22:37]

WTTU 강신철 총재, '무향의 숲, 천년의향기' 태권도 세미나 예정

김다희 | 입력 : 2018/01/22 [22:37]


[내외신문=김다희 기자]?강신철 WTTU총재가 태권도 인생 지천명을 맞아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무향의 숲, 천년의 향기'를 주제로 태권도 오픈 국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25일에서 26일까지는 수원 매산 초등학교에서, 27일에는 경기대학교 씨름장에서 열리며, 28일에는 수원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17개국 이란 두바이 포루투갈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마카오아르헨티나 독일 캐나다 브라질 케냐 인도 칠레 중국 러시아 에서 모인 태권도 메니아들은 오직 강 총재에게 배우기 위해 자비로 참가하는 유단자들이다. 어린이부터 국가대표 코치 감독들까지 다양하다.


28일에는 도장개관 30주년을 맞이하여 '무향의 숲, 천년의 향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현정회 후원으로 수원 시민회관에서 오후2시에 시작된다. 식전 공연으로는 강 총재의 제자인 민승기 관장의 국가대표태권도장 시범단의 시범과 현정회 전문위원이며 중요무형문화재 제29호 배벵이 굿 이수자 이성관 선생님의 비나리 공연과, 평창동계올림픽 음악을 작곡한 세계적인 색소폰 아티스트 전 버클리대 김덕 교수의 소프라노 색소폰 Can't half falling in love와 미스코리아 출신 정윤승 가수의 장대비 열창도 이어진다.
1부에서는 다큐영화 “사범” 상영과 2부 에서는 남창도장 검은띠들의 태권도 시범공연도 있다. 수석사범들은 “수원 시민회관 320석 좌석 예약이 이미 넘쳐나 계단에 앉거나 입석이라도 상관없이 온다는 사람들로 행복한 고민 중이다.”
?“스승과 제자가 어우러져 태권도의 진수를 뽐낼 행사준비를 마쳤다”고 남창도장 수석사범들은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