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주시 중앙도서관, 사서와 함께 겨울독서교실 ‘도서관 올림픽 탐험대’:내외신문
로고

파주시 중앙도서관, 사서와 함께 겨울독서교실 ‘도서관 올림픽 탐험대’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1/02 [15:03]

파주시 중앙도서관, 사서와 함께 겨울독서교실 ‘도서관 올림픽 탐험대’

편집부 | 입력 : 2018/01/02 [15:03]

[내외신문=김영란 기자]파주시 중앙도서관은 오는?18일부터?20일까지 관내 초등학생?4~5학년?25명을 대상으로?‘2018?사서와 함께하는 겨울독서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독서교실은?‘도서관 올림픽 탐험대’를 주제로 독서체험활동을 통해 올림픽의 이모저모와 평창 동계올림픽의 의미를 알아볼 예정이다.

 

첫날?18일에는 도서관 이용교육?‘도서관100%즐기기’를 시작으로 사서와 함께 도서관 내 자료만을 이용해 올림픽신문을 만들어보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19일에는 어린이들이 직접 도서관 속 올림픽선수가 돼 신체활동과 정보수집을 복합적으로 수행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마지막?20일에는?‘짜릿하고 씁쓸한 올림픽이야기’의 저자 김성호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올림픽에 관련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 관련도서를 어린이자료실에 한 달간 전시해 프로그램 종료 시에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한다.

 

윤명희 파주시 중앙도서관장은?“이번 겨울독서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독서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는 이달?3일부터 홈페이지(www.pajulib.or.kr)와 전화를 통해 선착순 접수받는다.?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어린이책나라(031-940-566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