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주시, 가온라이온스클럽,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집청소 지원:내외신문
로고

파주시, 가온라이온스클럽,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집청소 지원

김영란 | 기사입력 2017/12/09 [13:31]

파주시, 가온라이온스클럽,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집청소 지원

김영란 | 입력 : 2017/12/09 [13:31]


[내외신문=김영란]?파주시 가온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옥자)은 지난?7일 거동이 불편한 교하동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문 모 씨(83)?가정을 방문해 집청소 봉사활동을 지원했다.

 

대장암 투병 중인 아들과 함께 생활하는 이번 대상자의 가정은?청소가 불가능하여 집 안 곳곳에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어 악취가 심했고 가온라이온스클럽은 집청소 봉사활동과 함께 문 모 씨 가정에 주기적으로 도움을 줄 것을 약속했다.

 

김옥자 가온라이온스클럽 회장은?“작은 도움으로 깨끗한 환경에서 지내실 생각에 기쁘다”며?“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병렬 교하동장은?“추운 겨울에도 마다하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교하동 맞춤형복지팀은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 가온라이온스클럽은 파주시 전역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 청소 및 수리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과 이웃돕기 바자회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