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창원시 의창구, 추석연휴동안 ‘주민생활 불편 ZERO’:내외신문
로고

창원시 의창구, 추석연휴동안 ‘주민생활 불편 ZERO’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0/09 [16:51]

창원시 의창구, 추석연휴동안 ‘주민생활 불편 ZERO’

편집부 | 입력 : 2017/10/09 [16:51]


▲ 추석명절 도로인근주변 환경정리 모습

 

[내외신문=권용욱 기자] 창원시 의창구청(구청장 이용암)이 긴 연휴에도 종합대책 상황실을 추진해 주민생활 불편해소에 총력을 다 했다고 9일 밝혔다.

 

의창구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9일까지 10일간의 연휴 동안 행정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환경?교통?상하수 등주민생활 접점 6개 분야에 150명의 근무조를 편성 해 종합상황실을 운영했다.

 

그 결과, 연휴기간 중 상?하수도 불편신고, 환경 등 크고 작은 생활 민원 350건을 현장에서 발 빠르게 처리해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이와 함께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개최된 ‘제2회 동읍무점마을 코스모스축제’와 지난 7?8일 양일간 열린 ‘제19회 창원남산상봉제’ 등 다채로운 볼거리 행사도 성황리에 마쳐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가을의 정취와 즐거움을 전했다.

 

이용암 의창구청장은 “긴 추석연휴 동안 시민들과 우리 구를 찾는 관광객들의 생활불편이 없도록 종합대책을 마련해 시행했다”며 “앞으로도 ‘2018세계사격선수권 대회와 함께하는 창원방문의 해’를 앞두고 시민 삶의 질 향상과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의창구청)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