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내외신문 포토] 홍천군 서석면 코스모스 축제 시작..만개한 코스모스:내외신문
로고

[내외신문 포토] 홍천군 서석면 코스모스 축제 시작..만개한 코스모스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9/30 [19:19]

[내외신문 포토] 홍천군 서석면 코스모스 축제 시작..만개한 코스모스

편집부 | 입력 : 2017/09/30 [19:19]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가을의 전령인 코스모스 축제가 30일?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용두안 체육공원 일대에서 펼쳐져 지나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 있다.이날 시작된 홍천군 서석 코스모스 축제는 1일까지 열리게 된다.30일 홍천군 서석면 체육공원 일대에서 코스모스 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강원도 홍천군(군수 노승락)은 30일부터 10월1일까지 '제3회 서석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하며 서석 주민을 비롯해 이곳을 지나는 관광객들에게 시각적인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코스모스 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코스모스 군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축제는 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홍천이 코스모스 고장임을 바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서석면 경계인 솔치터널 입구부터 서석면 체육공원에 이르는 도로변에 코스모스를 심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했으며 허수아비 등 각종 조형물을 설치해 코스모스와 조형물이 어우러지게 했다.30일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체육공원 일대의 코스모스들이 조형물과 앙상블을 이루고 있다.
올해로 세번재인 코스모스 축제는 해를 거듭할 수록 축제가 더 커지고 있다.서석면 관계자들의 코스모스 가꾸기, 도로변 잡초제거 등 환경정비 실시와 함께 축제기간 교통대책 및 관광객 안전대책 등에 신경을 써왔다.특히 자원봉사자,그리고 방범대원들의 교통 안내 등에서 관광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30일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코스모스 축제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작은 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축제는 코스모스 꽃길걷기, 서석 부녀회의 향토음식 먹거리장터, 캠핑존, 카누체험, 코스모스가요제, 깡통열차, 수제맥주 체험, 풍등 날리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진행되고 있다.
코스모스 축제는 내일인 1일까지 서석면 체육공원 일대에서 열리게된다.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