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문재인 대통령 오늘 저녁 생방송으로 '대국민 보고대회'열어..:내외신문
로고

문재인 대통령 오늘 저녁 생방송으로 '대국민 보고대회'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8/20 [11:56]

문재인 대통령 오늘 저녁 생방송으로 '대국민 보고대회'열어..

편집부 | 입력 : 2017/08/20 [11:56]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지난주 취임 100일을 맞은 문재인 대통령이 20일 저녁 석 달간의 국정운영에 대한?성과를 국민에게 직접 알리는 '대국민 보고대회'를 열고 국민들에게 국정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보고를 할 예정이다.
청와대는 20일 경내에서 문재인 정부 출범 100일 기념 국민인수위원회 대국민 보고대회인 '대한민국, 대한국민' 행사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개최하며 이날 행사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대국민 보고대회는 250여 명의 국민인수위원이 모두 참석해 새 정부의 정책과 개혁과제 등을 놓고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문 대통령은 국민인수위원의 질문에 답을 하는 한편, '광화문 1번가' 프로그램 등으로 접수된 정책 등을 놓고도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 청와대 사회수석과 하승창 청와대 사회혁신수석을 비롯해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강경화 외교부 장관,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등 핵심 각료들도 함께해 국민인수위원들과 직접 문답할 계획이다.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