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북경찰청, 고순대 9지구대, 견인차 법규위반 행위 8월 한달간 특별단속!:내외신문
로고

전북경찰청, 고순대 9지구대, 견인차 법규위반 행위 8월 한달간 특별단속!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7/28 [13:15]

전북경찰청, 고순대 9지구대, 견인차 법규위반 행위 8월 한달간 특별단속!

편집부 | 입력 : 2017/07/28 [13:15]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9지구대(대장 방홍)는, 오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개월간 견인차 법규위반 행위를 특별단속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단속은 사고현장에 먼저 가기위해 역주행은 물론 최근 출동장면을 SNS로 생중계까지 하는 견인차들의 난폭운전이 사라지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경찰은 도로공사, 견인업체와 간담회를 통한 고충청취 및 자발적인 법규준수 유도와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 실시 및 VMS(문자현출)활용 홍보 할 예정이다.

또한, 고속도로에서 사고위험이 높은 역주행, 후진행위와 사고현장에 먼저 도착하기 위한 깃길 주행, 번호판 가리는 행위 등은 강력 단속할 방침이다.

방홍 9지구대장은 “견인차의 고속도로상에서 역주행과 난폭운전, 갓길주행은 사고위험이 크며, 이러한 상습적 교통법규 위반 행위에 대한 홍보와 단속강화로 선제적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