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조 엄친아 서경석 방송데뷔 후 사업 실패 40번 방송 최초 고백:내외신문
로고

원조 엄친아 서경석 방송데뷔 후 사업 실패 40번 방송 최초 고백

김영지 | 기사입력 2011/06/16 [18:01]

원조 엄친아 서경석 방송데뷔 후 사업 실패 40번 방송 최초 고백

김영지 | 입력 : 2011/06/16 [18:01]


방송인 서경석이 tvN 출연, 방송 최초로 자신

처절한 실패담을 털어놓았다. 17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

tvN 는 산전수전 다 겪은 대한민국 최고의 입담 종결자 4인방 서경석, 김구라, 김국진, 이윤석이 펼치는 신개념 특강 버라이어티. 20대의 고민 해결을 위해 ‘오직 20대를 위한’ 맞춤형 특강을 제공한다. 강의의 지루함과 식상함을 탈피한 쇼 구성으로 유익함 뿐 아니라 재미를 더해 화제다.

이 날 방송에서 서경석은 “많은 분들이 저를 보면 ‘똑똑하다, 엘리트다, 생각이 많아 보인다’고 생각하신다”며 “그러나 저는 사실 알고보면 헛똑똑이다”라고 고백했다. “데뷔 후 지금까지 무려 40번이나 사업에 실패 했다”며 방송 최초로 밝힌 것.

서경석은 군입대를 앞두고 시작한 생애 첫 사업 이야기로 강의를 시작했다. 어린 시절 자신에게 잘해줬던 형에 대한 보답으로 형에게 100평 짜리 식당을 차려주었지만 입대 후 100일 만에 망했던 것. 이와 함께 억 소리 나는 주식 투자 실패담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실패를 통해 깨달은 성공의 비법을 전해 현장에 있던 20대 청중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서경석은 “이제는 제가 직접 운영하는 스크린 골프장에서 일주일에 하루 이상은 반드시 아침부터 마감 때까지 일을 한다”고 말하며 변화된 자신에 대해 이야기 했다.

서경석은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실패담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20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이 나처럼 자신의 머리만 믿고 실패를 반복하지 않길 진심으로 바라기 때문”이라고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한편, 서경석에 이어 6월 24일(금)에는 독설가 김구라가 란 주제로 화끈한 강의를 펼친다. 또 7월 1일(금)과 7월 8일(금)에는 ‘누구나 슬럼프는 온다’는 김국진의 과 ‘약골개그 창시자’ 이윤석의 이 각각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

tvN 명재욱PD는 “최근 사라져가는 20대 청춘들의 힘과 빛을 되살려 보고자 를 기획했다”며 “스타들의 진솔한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20대 청춘들에게 성공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경석의 충격적인 사업 실패 고백과 20대 성공 비법을 17일 금요일 밤 11시 tvN 재미있는 스타특강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