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병헌-강동원-김우빈의 씨네21 화보 B컷 공개! 2016년 대미를 장식할 마스터들!:내외신문
로고

이병헌-강동원-김우빈의 씨네21 화보 B컷 공개! 2016년 대미를 장식할 마스터들!

김선영 | 기사입력 2016/12/08 [13:08]

이병헌-강동원-김우빈의 씨네21 화보 B컷 공개! 2016년 대미를 장식할 마스터들!

김선영 | 입력 : 2016/12/08 [13:08]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첫 만남으로 화제가 된 올해 최고의 기대작 가 세 배우의 압도적 카리스마와 시너지가 담긴 씨네21 화보 B컷을 공개했다.

[감독 조의석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매력적 캐릭터와 짜릿한 추격,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2016년 새로운 범죄오락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가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담은 씨네21 화보 B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출처 : 씨네21]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한국 영화계의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 마스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선 굵은 남성적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에서 각각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 그를 쫓는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 두 사람 사이를 오가며 자신만의 생존 방식을 모색하는 ‘박장군’으로 변신한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압도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세 배우들은 겨울 남자의 정석 스타일링이라 할 수 있는 모노톤의 코트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각기 다른 눈빛과 매력의 세 배우들이 하나로 어우러진 모습은 속 이들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B컷까지 놓칠 수 없는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완벽한 만남이 담긴 씨네21 화보 공개로 속 세 배우의 열연과 폭발적인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우들의 다양한 화보컷과 표지,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 내용은 12월 20일(화) 발간되는 씨네21에서 만날 수 있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최고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550만 명을 동원한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는 나쁜 놈, 그 위의 더 나쁜 놈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이야기를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범죄오락액션으로 12월 21일 개봉,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