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늘푸른한국당 황철곤 경남도당 공동위원장 "고장난 정부는 국민모두가 피곤":내외신문
로고

늘푸른한국당 황철곤 경남도당 공동위원장 "고장난 정부는 국민모두가 피곤"

이진화 | 기사입력 2016/11/23 [18:04]

늘푸른한국당 황철곤 경남도당 공동위원장 "고장난 정부는 국민모두가 피곤"

이진화 | 입력 : 2016/11/23 [18:04]
?[내외신문=이판석 기자] 지난 17일 오후 늘푸른한국당(공동위원장 이재오·최병국)은 대전시당을 시작으로 전국 17개 시·도당 창당절차에 돌입한 가운데 경남도당 창당대회를 (공동위원장 배한호.황철곤) 마산종합운동장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가졌다.
늘푸른한국당 황철곤 경남도당 공동위원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대통령도 수입해야 합니까  그리고 국회의원도 수입해야 할 운명에 처한 정국이다" 며 "고장난 벽시계는 보는 사람이 피곤하지만 고장난 정부는 국민모두가 피곤하다" 며" 고 말했다.?
황 공동위원장은 이어 "늘푸른한국당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낡고 무능한 양극단 정치를 혁파하고 중도 가치와 국민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새로운 정당 개척에 "늘푸른한국당"경남도당이 새로운 정치와 변화의 중심이 되겠다" 고 말했다.
황 공동위원장은 그러면서 "늘푸른한국당이 새로운 정치와 변화의 중심이 되겠다" 고 강조했다.
황 공동위원장은 아울러 "총체적인 위기에 빠진 우리나라 안보걱정,노후걱정,자식걱정,집,걱정등 국민들은 걱정 속에 파묻혀 하루하루 고단한 삶을 살고 있다" 며 "경제정의와 법치정의는 이미 무너졌고 권력자들의 잇단 부정부패로 정부와 여당은 신뢰까지 잃었고 야당은 기능과 역활을 다하지 못하고 있다" 지적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