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0년 삼성그룹 발 빠른 인재채용:내외신문
로고

2010년 삼성그룹 발 빠른 인재채용

김가희 | 기사입력 2010/01/15 [12:10]

2010년 삼성그룹 발 빠른 인재채용

김가희 | 입력 : 2010/01/15 [12:10]


삼성그룹이 2010년 새해를 맞아 각 사별로 인재를 빠르게 모집하고 있다
먼저,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가 제조직과 설비엔지니어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요건은 제조직의 경우 고졸이상의 학력소지자로 교대근무 가능자며, 설비엔지니어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전자·전기·기계·화공·재료 관련 학과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적성검사-UK Test-면접전형-신체검사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recruit.smd@samsung.com)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삼성탈레스가 2010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수시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구매 △전투체계시스템 △원가 등이다. 지원자격요건은 관련 직무 전공자며 신입의 경우 평균학점이 4.5만점에 3.0이상이면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처우협의-입사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amsungthales.com)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삼성중공업이 디지털사업팀의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상세모집분야는 △IBS 기술영업 △IBS 설계·시공 △전력변환장치 개발 이다. 지원자격요건은 4년 대졸이상의 학력소지자로 관련 직무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기술·인성)-건강검진-최종합격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digital.shi@samsung.com)로 지원하면 된다. 근무지는 수원이다.?
삼성엔지니어링이 2010년 각 부문별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상세모집분야는 △화공 △발전 △Off shore △물사업 △조달 등이다. 지원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관련 직무경력 4년 이상이면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SSAT-면접전형-신체검사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15일 자정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amsungengineering.co.kr)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삼성그룹 2010년 공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