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막공연 개최:내외신문
로고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막공연 개최

김선영 | 기사입력 2016/09/13 [13: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막공연 개최

김선영 | 입력 : 2016/09/13 [13:17]
◆ 오는 30일 최정상 케이팝 한류스타 한자리에 모여…전 세계 120개국 동시 생중계


[내외신문=김선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조윤선, 이하 문체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 이하 산업부) 및 강남구청(청장 신연희, 이하 강남구)이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가 주관하는 최대의 케이팝(K-POP) 공연이 오는 9월 30일(금) 저녁 6시, 영동대로에서 두 시간 동안 개최된다.
이 공연은 주관방송사인 한국방송(KBS, 사장 고대영)의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생방송 로 제작되어, 한국방송 2티브이(KBS-2TV)와 한국방송(KBS) 월드채널을 통해 전 세계 120여 개국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개막공연은 강남구에서 6회째 개최해온 ‘한류페스티벌’과 함께 개최된다. 한류팬들은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K-POP 가수들의 특별한 무대를 즐기며 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미국에 K-POP을 알린 원조 한류스타 원더걸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샤이니 ▲9월 다시 돌아온 2PM과 INFINITE ▲음악성을 갖춘 최정상 한류 밴드 CNBLUE ▲무대를 더 뜨겁게 달궈줄 SISTAR ▲오랜만에 우리곁으로 돌아온 걸스데이와 에이핑크 ▲시원한 가창력을 가진 에일리와 마마무 ▲콘셉돌(콘셉트+아이돌) VIXX와 AOA ▲해외 인기 아이돌 GOT7과 레드벨벳 ▲끝없는 상승세의 여자친구와 아이오아이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한류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K-POP 스타 23개팀이 출연한다.이들은 K-POP의 화려한 매력을 전 세계에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주최 측은 “최종 출연진에는 최상급 아이돌 스타를 포함한 깜짝 출연이 있을 것”이라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의 개막공연이 세대와 국경을 초월하여 국내외 관람객이 K-POP의 진면목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개막공연 관람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아울러 공연 당일인 9월 30일(금) 오전 0시부터 10월 1일(토) 새벽 5시까지 삼성역 사거리에서 코엑스 사거리 구간의 7개 차로가 통제되므로 현장 방문 시 혼잡 방지를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개막공연에 대한 관람 안내와 더욱 상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공식 누리집(www.koreasalefest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