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이트 클럽> 브래드 피트 X 에드워드 노튼 X 데이빗 핀처 감독의 완벽한 역작! 10월 전격 개봉 확정!:내외신문
로고

<파이트 클럽> 브래드 피트 X 에드워드 노튼 X 데이빗 핀처 감독의 완벽한 역작! 10월 전격 개봉 확정!

김선영 | 기사입력 2016/09/11 [10:26]

<파이트 클럽> 브래드 피트 X 에드워드 노튼 X 데이빗 핀처 감독의 완벽한 역작! 10월 전격 개봉 확정!

김선영 | 입력 : 2016/09/11 [10:26]

세상에 날리는 통렬한 카운터! 당신의 오감을 자극할 모든 것이 담긴 강렬한 레전드 스타일리시 무비 이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오는 10월 CGV 단독 재개봉을 확정했다.?[수입: ㈜피터팬픽쳐스 l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l 감독: 데이빗 핀처 l 출연: 브래드 피트, 에드워드 노튼, 헬레나 본햄 카터]?



싸움을 통해 진정한 자유를 만나게 되는 남자들의 가슴 뛰는 스타일리시 액션 드라마 이 개봉 17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우리 곁을 다시 찾아온다. 은 일상의 공허함을 느끼는 자동차 리콜 심사관 ‘잭’(에드워드 노튼)이 거친 카리스마를 지닌 남자 ‘테일러 더든’(브래드 피트)과 우연히 만나, 싸움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 기존의 세상과 규칙에 저항하는 ‘파이트 클럽’을 결성하게 되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린 액션 드라마다.?은 지난 1999년 개봉 직후 감각적 비주얼과 함께 사회와 삶에 대한 통렬한 철학과 메시지를 제시하며, 수많은 영화 팬들 사이에서 ‘인생 영화’라 평가받는 짜릿한 액션 드라마. 등 내놓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출력, 예측할 수 없는 충격적 반전으로 관객과 평단의 열렬한 지지와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할리우드의 천재 감독 데이빗 핀처가 연출한 은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 노미네이트 및 수상으로 그의 ‘인생작’이라 평가받은 바 있다. 또한 제72회 미국아카데미시상식 시각효과, 음향효과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20세기 최고의 오프닝 시퀀스로 꼽히는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영화의 서사를 탄탄히 뒷받침하는 OST 등 스크린으로 감각할 수 있는 최고의 미쟝센으로 영화의 강렬함을 배가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브래드 피트, 에드워드 노튼, 헬레나 본햄 카터 등 톱스타들의 가장 빛나던 리즈 시절과 연기 시너지를 스크린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가오는 가을, 살아 숨쉬는 자유와 짜릿한 일탈, 충격적 반전을 선사할 의 개봉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신이 살아있음을 증명하라! 답답한 현실에서 반전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은 오는 10월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국내 최초 공개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