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민의당,ON국민방송 SNS 명예기자 1기 21명 임명..:내외신문
로고

국민의당,ON국민방송 SNS 명예기자 1기 21명 임명..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9/09 [17:35]

국민의당,ON국민방송 SNS 명예기자 1기 21명 임명..

편집부 | 입력 : 2016/09/09 [17:35]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국민의당 ON국민방송에서 주관하고 실시한 종합SNS미디어 전문가 과정 제1기 수료식 및 임명장 수여식이 8일 당사 브리핑룸에서 개최되었다.ON국민방송 수료식에 참가한?수강생들이 박지원 비대위원장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 김영환 당사무총장, 최원식 국민소통본부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국민 속에서 호흡하며 소통하는 국민의당이 되고자 종합SNS미디어 전문과 과정은 8주간 내·외부 관련 전문가의 강의로 구성되어 진행하였다. 이번 과정을 통해 국민의당의 정책소개 등 당 소식과 행사를 전파, 각 지역별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이후에도 종합SNS전문가 과정을 통해 2기, 3기로 이어갈 예정이다.총 29명의 수강생 중 21명이 수료하였으며 온국민방송 명예기자로 임명받았다.
온국민방송 명예기자는 국민의당의 소식을 지역 사회와 개인 SNS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소속된 지역사회의 뉴스와 이벤트 등을 미디어로 제작하여 공유하는 역할과 활동을 할 것이다. 제1기 수료자 및 명예기자는 아래와 같다.
권혁신(부천), 김민섭(고양), 김용인(안산), 김이현(은평), 리연우(대전), 박삼숙(인천), 박준상(인천), 손현숙(구로), 엄인자(대전), 유용남(고양), 이명옥(울산), 이명진(부천), 이미경(군포), 이민섭(마포), 이현혜(용인), 장소연(강서), 조광무(서울), 조영명(의정부), 조용금(노원), 지준호(의정부), 최규태(송파)(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