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근혜-민주당, 강원도 방문에 신경전..:내외신문
로고

박근혜-민주당, 강원도 방문에 신경전..

김봉화 | 기사입력 2011/03/30 [07:11]

박근혜-민주당, 강원도 방문에 신경전..

김봉화 | 입력 : 2011/03/30 [07:11]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의 강원도 방문이 늘어 가면서 민주당은 '박근혜 효과'를 차단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으며 반면 박근혜 전 대표는 강원도 방문은 정치적인 목적이 아니라고 말하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29일 강원,강릉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평창 동계올림픽유치 특별위원회 회의에서 박 전대표가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한나라당 제공.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는 강릉에서 29일 열린 평창동계올림픽유치 특별위원회 회의에서 “내가 강원도에 할 일이 없어서 오느냐는 이야기를 했는데, 민주당도 동계올림픽 유치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 않는가”라고 반문하며 “국가적 역량을 모아야 하고 최대한 결집해야 하는데, 여야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잘라 말했다.

한나라당 내에선 ‘선거의 여왕’이라 불리는 박 전 대표가 지난 15일에 이어 이날 강원도를 재차 방문하자 ‘박근혜 효과’를 내심 기대하는 분위기다.

민주당 차영 대변인은 “박근혜 의원은 강원도 도지사 선거운동을 하려면 정식으로 선거운동을 하기 바란다”며 “‘눈 가리고 아웅’을 하면서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매주 강원도에 가셔야 되겠나”라고 힐난했다.

이어 “기본적으로 그것을 믿을 국민이 어디에 있나. 오얏나무 아래서 갓끈을 매지 말기 바란다”고 박 전 대표의 강원도 선거에 대한 간접지원 효과를 차단하려는 발언의 수위를 높였다.

김봉화 기자. 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