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엄마! 독서가 재밌어요!:내외신문
로고

엄마! 독서가 재밌어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8/10 [17:19]

엄마! 독서가 재밌어요!

편집부 | 입력 : 2016/08/10 [17:19]

[내외신문=김지인기자] 부산시립구포도서관(관장 손종호)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도서관에서 영?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하반기 유아북스타트 연계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아북스타트 운동은 책읽는사회문화재단과 함께 영?유아들에게 책과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책읽는사회문화재단은 대한출판문화협회, 문화연대, 한국작가회의, 민주화를 위한 전국 교수 협의회, 어린이도서연구회, 전국교직원노동조합, 학교도서관살리기국민연대, 한국도서관협회, 한국출판인회의 등 9개 단체로 구성되어 있다.


2001년 출범해 기적의도서관 건립 및 지원, 학교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조성 지원 사업 등 책 읽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모와 영?유아가 함께하는 ‘엄마와 함께 책놀이’, ‘음악동화 뮤직클랑’을 비롯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친구와 함께 책놀이’, ‘동화랑 그림이랑’, ‘종이 속 동화나라’, ‘Drama English’와 토요일 숲에서 배우는 ‘가을 숲 나들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영?유아들에게 올바른 도서관 이용과 독서 습관을 길러주고 인지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수강 희망자는 오는 22일까지 구포도서관 홈페이지(www. upolib.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문의 : 330-6311~4)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