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완도군,청산도에 코스모스단지 조성한다.:내외신문
로고

완도군,청산도에 코스모스단지 조성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6/20 [15:20]

완도군,청산도에 코스모스단지 조성한다.

편집부 | 입력 : 2016/06/20 [15:20]


서편제 촬영지와 봄의왈츠 세트장주변에 코스모스 파종중이다/사진 = 완도군 제공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10월 ‘청산도 가을의 향기’ 축제에 대비해 청산면 직원 20여명이 참여, 코스모스를 파종했다.


군은 서편제 촬영지와 봄의 왈츠 세트장 주변 5.5ha에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청산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어릴 적 시골풍경에 대한 추억과 눈으로 즐기는 산책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는 파도가 일었을 때 하얗게 부서지는 포말을 연상시킨다는 메밀 단지 팜 아트를 조성하여 가을 달빛 아래 하얗게 펼쳐진 메밀꽃의 정취가 물씬 묻어날 수 있도록 색다른 볼거리도 만들 계획이다.


정광선 청산면장은 “청산도 가을의 향기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완도읍에서 열리는 청정완도 가을 빛 여행 축제와 연계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많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청산도 가을의 향기"와 "청정완도 가을 빛 여행"은 오는 10월중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