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배우’ 천만 요정 오달수의 시원한 웃음:내외신문
로고

‘대배우’ 천만 요정 오달수의 시원한 웃음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3/22 [12:30]

‘대배우’ 천만 요정 오달수의 시원한 웃음

편집부 | 입력 : 2016/03/22 [12:30]


[내외신문 = 김홍일기자] 21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대배우’ 시사회에서 배우 오달수가 질문에 답한 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오달수는 ‘대배우’의 성필과 자신은 닮은 점도 있지만 성격은 다르다고 말했다. 그는 “상당히 많은 부분이 인물과 닮았고, 많이?닮아서 기쁘고 반갑기보다는 옛날 생각이 나서 마음이 무거웠다”며 말했다.

 

“장성필이란 인물처럼 독한 마음을 갖고 생활했다면 좋은 배우가 됐을 것이다. 성격은 나와 좀 다른 거 같다”고 겸손을 더불어 표했다.

 

영화 ‘대배우’는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오달수 분)’이 새로운 꿈을 쫓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사람과 사람의 훈훈한 이야기를 담은 휴먼 공감 코미디다.


‘올드보이‘ ’박쥐‘ 등 오랜 시간 박찬욱 감독과 조감독으로 함께 명품영화를 작업해 온 석민우 감독의?첫 장편 연출작이다.?


까칠하고 남다르지만 따듯한 마음을 가진 국민배우 ‘설강식’ 역을 배우 윤제문이, 박찬욱 감독을 모티브로 한 ‘깐느박’ 역은 배우?이경영이 분했다. 오는 30일 개봉예정.?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