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국제보트쇼,35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대중들 사로잡겠다,:내외신문
로고

부산국제보트쇼,35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대중들 사로잡겠다,

강봉조 | 기사입력 2016/03/08 [16:16]

부산국제보트쇼,35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대중들 사로잡겠다,

강봉조 | 입력 : 2016/03/08 [16:16]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35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중, 수상레저산업과 소형보트제조 및 서비스분야에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남종합마린’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첨단제품 개발과 다량생산 전 과정에 투명한 정보시스템을 구축하며 최고의 기술력과 생산성을 자랑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한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후발 레저보트 제조의 추격에 대응,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 개발을 통한 경쟁력 확보에 노력을 가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생산품인 창경보트와 기능성레저보트 생산에만 머물지 않고 친환경 신소재로 제조하는 투명페달보트 시리즈와 투명 반 잠수정, 그리고 유희용 중형 유람선, 대형 창경유람선 등 고부가 해양레저 선박시장에 적극 진출해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수출성장 동력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급변하는 해양레저시장 수요에 적극 부응하여 친환경 수중, 수중레저사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국민들에게 친수공간을 펼치고, 고향을 지키는 젊은 분들이나 귀촌하여 마을관광사업과 체험사업 등 다양한 수요에 탄력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오락용 유희성 보트 및 고효율 친환경 보트시장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어 국내 수중, 수상레저 산업을 확고하게 선도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남종합마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3회 부산국제보트쇼에도 참가하여 투명카누 시리즈의 판매가격을 다양하게 세분화하여 저가의 투명카누부터 고가의 투명페달보트까지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개선된 다양하고 새로운 개발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에도 전시장에 마련된 체험장에서 투명카누를 탑승할 수 있도록 시승 체험을 진행할 예정으로, 투명카누에 관심이 있는 관람객들은 시승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업주나 관계자 분들 또한 직접 확인하고 문의를 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동안 전시용으로 사용한 전제품을 30% 파격 할인 할 예정이다.

‘한남종합마린’ 이준구 대표는 “해양레저산업에 35년을 종사해 왔다. 이 분야에 오래 종사해왔던 만큼, 유희용 소형보트와 선외기 장착 엔진보트의 운영, 유지관리 및 기타 수상레저 사업의 모든 것에 있어서는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도움 및 상담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가능하다”라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한남종합마린'의 투명카누 제품들은 '2016 부산국제보트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트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보트쇼 사무국(Tel 051-740-8600~2)이나 홈페이지(www.boatshowbusan.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