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원경찰청 ‛안보사랑 작품 공모전‚ 개최:내외신문
로고

강원경찰청 ‛안보사랑 작품 공모전‚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2/25 [13:23]

강원경찰청 ‛안보사랑 작품 공모전‚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6/02/25 [13:23]

 

[내외신문=정해성기자] 이중구 강원지방경찰청장은, 25일 최근 북한의 핵실험, 장거리 미사일 발사에 따른 도민들의 안보불안감을 해소하고 도민들의 단합과 안보의지를 결집할 수 있는 행사로 “함께해요! 튼튼한 안보치안!” ?안보사랑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가안보를 주제로 오는 2월 26일 ~ 4월 15일까지 개최되며, 동영상?포스터?글짓기?북한이탈주민 체험수기 등 4개 부문이며 강원도민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고,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강원지방경찰청장, 도지사, 교육감 포상이 수여된다.

시상은 상장 16명(지방청장 8, 도지사 4, 교육감 4) / 부상 : 블루투스 이어폰, 응모방법은 e-mail(gangwon@police.go.kr)하면된다.

응모작품은 5월 경찰청에서 개최하는 안보사랑 콘테스트에 출품할 예정이다.

강원지방경찰청에서는, 남북간의 긴장상태가 최고조인 때에 도민들이 마음놓고 생업에 종사 할 수 있는 강원경찰의 안심치안 활동과 더불어 도민 참여와 단합을 통해 안보치안의 결의를 굳건히 다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했다.

.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