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엠씨더맥스 컴백, 1월 8집 앨범 발매 예고:내외신문
로고

엠씨더맥스 컴백, 1월 8집 앨범 발매 예고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1 [19:39]

엠씨더맥스 컴백, 1월 8집 앨범 발매 예고

편집부 | 입력 : 2016/01/01 [19:39]


[내외신문=강태수 기자]엠씨더맥스(M.C THE MAX)가 정규 8집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엠씨더맥스의 8집을 상징하는 숫자와 ‘2016.01 COMING SOON’ 문구가 들어가 있어 2016년 1월에 새로운 앨범이 발매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2014년 1월에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매한 당시, 음악방송 등 뚜렷한 홍보 활동이 없었음에도 밴드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를 비롯한 수록곡들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면서, 이른바 ‘차트 줄 세우기’를 성공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유발하는 이번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2년 만에 돌아오는 엠씨더맥스의 컴백소식을 반겼다. ‘오래 기다렸는데, 드디어 새 앨범 소식이라니 새해 선물 받는 기분이다’ ‘드디어 나오는구나! 8집도 차트 올킬 가는 건가요?’ ‘레전드의 귀환! 엠씨더맥스의 새 앨범이라니! 무조건 듣는다’ 등의 댓글들을 남기며 엠씨더맥스의 8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엠씨더맥스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엠씨더맥스의 정규 8집 앨범이 1월에 발매될 예정”이라면서, “정규 앨범 발매 후에는 전국투어 콘서트도 계획돼 있다. 오래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음악들로 채운 앨범이고, 콘서트 역시 그에 걸맞게 준비 중에 있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