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그 여름, 동물원> 공연 사진 공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내외신문
로고

뮤지컬<그 여름, 동물원> 공연 사진 공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2 [15:50]

뮤지컬<그 여름, 동물원> 공연 사진 공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

편집부 | 입력 : 2015/12/22 [15:50]


뮤지컬 공연 사진 / 사진제공=(주)더그룹 [내외신문=김미령기자] 지난 18일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개막한 뮤지컬이 현장감 넘치는 공연 실황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은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의 실제 이야기와 음악을 바탕으로 한 자화상 같은 뮤지컬이다.?그룹 '동물원'은 1집 '거리에서'로 100만장이라는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1988년 혜성처럼 등장했고,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2집)', ‘혜화동(2집)',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3집)', '널 사랑하겠어(6집)' 등 수많은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포크 록 그룹이다.?뮤지컬은 '동물원'의 멤버이자 정신과 의사인 김창기가 故김광석의 기일을 맞아 추억 속 연습실을 찾으며 시작된다. 서른둘의 모습으로 영원히 기억될 故김광석 그리고 그와 함께 음악을 만들고 부르던 그 시절 그룹 '동물원'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음악에 대한 깊은 고뇌와 갈등, 그리고 애정을 현실성 있게 담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아무도 들려주지 않았던 그룹 '동물원' 데뷔 당시의 숨은 이야기들을 함께 공감하는 재미도 크다.?공개된 공연 사진 속 배우들은 그룹 '동물원' 멤버인 故김광석, 김창기, 박기영, 유준열, 박경찬으로 완벽하게 분한 모습이다. 현존하는 그룹의 인물을 연기하는 만큼 현실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캐릭터 내면의 작은 정서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시대를 넘어 사랑받고 있는 그룹 '동물원'의 명곡을 100% 라이브로 연주해 실제 '동물원'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하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뮤지컬은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뮤지컬 배우 최승열이 故김광석을 직접 연기해 화제고, 그룹 '동물원'의 실제 멤버인 박기영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4050세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의 유료 예매자 연령대를 살펴보면 40~50대 예매자가 전체의 43.7%, 30대도 31.6%를 차지해 그룹 '동물원'과 청춘을 함께 보냈던 지금의 중, 장년 세대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뮤지컬은 박호산, 최승열, 임진웅, 김보선, 방재호, 유제윤, 홍종화, 이서환, 조훈, 김선아, 허은미가 출연하며, 내년 1월 1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공연예술센터(www.koreapac.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개막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예매 시 개막기념 3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고, 연말 모임과 기업 문화회식을 지원하는 단체관람 특별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