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B국민은행, 도곡스타PB센터 오픈:내외신문
로고

KB국민은행, 도곡스타PB센터 오픈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8 [10:56]

KB국민은행, 도곡스타PB센터 오픈

편집부 | 입력 : 2015/12/08 [10:56]


[내외신문=심종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SEI 타워 10층에 은행.증권.보험의 원스톱(One-Stop)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 PB센터인 도곡스타PB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곡스타PB센터는 일반 PB센터보다 확대된 인원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고품격 VVIP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별 맞춤형 금융상품, 차별화된 라이프 케어 서비스, 세무 및 부동산 등 분야별 전문가가 상주해 수준 높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또한, 도곡스타PB센터는 여의도영업부에 이어 두번째 융합형 新복합점포이며, 고객은 동일한 공간에 은행.증권.손해보험.생명보험의 복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받을 수 있다.

 

은행에서는 가입할 수 없었던 자동차보험, 종신보험 등의 보험상품도 가입할 수 있고, 증권, 보험 컨설팅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KB금융그룹만의 특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윤종규 은행장은 이날 개점식에서 “도곡스타PB센터는 대한민국 자산관리서비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면서, “기존의 PB센터보다 한 차원 높은 상품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자산관리 분야의 새로운 방향을 선도해 나가길 바란다”고 개점을 축하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