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B국민은행, 40년 이상 장기거래 우수고객 위한 문화행사 개최:내외신문
로고

KB국민은행, 40년 이상 장기거래 우수고객 위한 문화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2 [16:39]

KB국민은행, 40년 이상 장기거래 우수고객 위한 문화행사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1/22 [16:39]


[내외신문=심종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40년 이상 장기거래 우수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평생 금융파트너 KB와 함께하는 건강&행복 콘서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문화행사는 40년 이상 KB국민은행을 거래해 온 평생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윤종규 은행장을 비롯한 전 경영진이 평생 KB국민은행과 함께해 온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이날 행사에는 50년 전에 발행된 수기 통장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었던 고객이 참여해 감동을 자아냈고, 4대에 걸쳐 온 가족이 KB국민은행을 거래한 고객 등 KB와 다양한 인연을 맺고 있는 고객들이 소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가수 장윤정의 공연과 스타강사 김미경의 ‘우리는 평생의 파트너다’라는 특강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져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 한 고객은“뜻 깊은 자리에 초대되어 정말 기뻤고, 가족과 함께 멋진 공연과 유익한 강연까지 들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면서,“앞으로도 KB국민은행과 평생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콘서트가 KB의 평생 고객님들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면서,“앞으로도‘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어 항상 고객님 곁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