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충남도청,강원 전국체전 폐회식서 대회기 충남도 인수:내외신문
로고

충남도청,강원 전국체전 폐회식서 대회기 충남도 인수

강봉조 | 기사입력 2015/10/24 [10:24]

충남도청,강원 전국체전 폐회식서 대회기 충남도 인수

강봉조 | 입력 : 2015/10/24 [10:24]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충남도는 지난 22일 밤 강원도 강릉시에서 열린 제96회 전국체육대회 폐회식에서 대회기 인수 행사를 가졌다.

폐회식 공식행사로 진행된 이번 인수 행사는 대회기 인계·인수, 내년 충남에서 열리는 제97회 전국체전 홍보 동영상 상영,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중 특히 공연은 세계유산 반열에 오른 백제역사유적지구를 현대에 맞게 표현한 작품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도는 한편 강원체전 기간 중 주경기장 인근에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기념품 등을 참가 선수 및 관람객에게 배포하는 등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 전국체전준비기획단은 강원체전 집행위원회를 찾아 각 부분별로 벤치마킹을 실시하고, 체전 운영 전반을 살폈다.

도는 다음 달 교통과 숙박, 손님맞이 등 내년 전국체전 준비상황 보고회를 갖고, 성공적인 체전 개최를 다짐할 계획이다.

제97회 전국체전은 내년 10월 도내 일원에서 선수와 임원 등 3만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며, 이어 펼쳐지는 제36회 전국장애인체전은 7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