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3회'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제3회'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3 [09:56]

제3회'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0/23 [09:56]


[내외신문] (사)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상임회장 주동담)는 매년 개최해온?'제3회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을 12월20일(일) 오후2시에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제1회때 반기문 UN사무총장,박원순 서울시장,이낙연 전남지사, 최성 고양시장, 함진규 새누리당의원, 홍문표 의원, 한국인터넷신문방송협회 전병길 회장, 가수 남진, 가수 장윤정,이영기 박사,탤런트 김원배,조양자등과 사회각분야에서 국제평화와 언론에 이바지하고 공이 크신분들에게 주어졌다.'국제평화언론대상'은 평화를 사랑하고?각 분야에서 성실하고 정직한 업무를 통해 맡은바 임무를 충실하게 수행하여 타의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된 분들과 대한민국을 빛낸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제,국내적으로 권위와 명예가 주어지는 상이다.
 
제2회때는 2014년 제2회 국제평화언론대상은 한회갑 총재, 설훈 위원장,?주철현 여수시장, 한한국 세계평화작가, 가수 김영림,가수 김흥국등이 이상을 수상한바 있다.이번 '제3회국제평화언론대상'은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기다리며?수상후보자들의?공정성을 기하기 위해?사회 각 분야에서?활동하고있는 명망있는분들을 선정위원으로 모셔 엄격하고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 된 인원은?12월20일(일) 오후2시에?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영광의 수상을 하게 된다.
 
전국에 130여개의 회원사를 가지고 있는 (사)한국언론사협회는 매년 년말에 '국제평화언론대상'과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및'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등 2개의 시상식만 개최하고 있다. 수상자 후보들은 사진,이력서,공적서등을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사무실(02)798-1116?이나 사무처 강영한 총장 이메일(kangs56@gmail.com)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