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안재욱, 이서언-이서준 마음 사로 잡으며 예비 아빠 면모 뽐내:내외신문
로고

배우 안재욱, 이서언-이서준 마음 사로 잡으며 예비 아빠 면모 뽐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2 [20:25]

배우 안재욱, 이서언-이서준 마음 사로 잡으며 예비 아빠 면모 뽐내

편집부 | 입력 : 2015/08/22 [20:25]


[내외신문=장민영 기자]배우 안재욱이 지난 16일과 오는 23일 2회차에 걸쳐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애 준비된 예비 아빠로써의 면모를 공개한다.

 

안재욱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20년지기 이휘재의 집을 방문해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인 이서언, 이서준 형제와 친해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낯가림이 심한 쌍둥이를 위해 케일 주스를 나눠 마시면서 호감을 얻고 상어모양 풍선을 준비하는가 하면, 장풍 날리기에 몸을 던지는 등 쌍둥이의 눈높이에 맞춘 리액션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훈훈한 장면들을 연출했다.

 

시청자들은 ‘안재욱씨 진짜 아빠 되셨을 때 모습이 궁금해지네요’ ‘아직 예비 아빤데 아이들과 잘 놀아주는 모습 보기 좋아요’ ‘오랜만에 예능출연~ 자주 보고 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6월 결혼과 함께 임신에 성공하며 겹경사를 맞은 배우 안재욱은 최근 임신한 아내 최현주를 위해 직접 만든 요리들을 SNS에 공개하면서 기존 월드 스타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형제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준비된 예비 아빠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는 안재욱은 이달 23일 방송될 방송에서 쌍둥이 형제와 더욱 친해져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재욱은 다음 달 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리랑’에 독립군 의병대장 ‘송수익’ 역으로 출연하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8월 23일에는 연예인 봉사단체 ‘따사모’(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에서 주최하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바자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