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엘리샤코이,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풀 파티 협찬:내외신문
로고

엘리샤코이,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풀 파티 협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4 [12:16]

엘리샤코이,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풀 파티 협찬

편집부 | 입력 : 2015/07/24 [12:16]


[내외신문=김희진 기자]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에서 DJ레이블 990VOLT 주관 ‘SEXIM in the city’ 여름 풀 파티에 함께한다.

 

최근 호텔을 중심으로 수영장에서 즐기는 풀 파티(Pool Party)문화가 자리를 잡으면서 젊은층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젊은 2030 소비자들을 위해 항상 이슈를 몰고 다니는 990VOLT의 DJ들과 함께 엘리샤코이가 ‘SEXIM in the city’ 풀 파티에 함께해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엘리샤코이가 함께하는 여름 풀 파티는 오는 25일 이태원 헤밀턴 호텔, 다음 달 1일 메종드 발리 풀 파티이다. 풀 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분께 럭키 드로우를 통해 엘리샤코이 비비크림과 클렌징워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풀 파티에서 지워지지 않는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엘리샤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풀 파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을 맞아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