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이의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담긴 엘르 뷰티 화보 공개:내외신문
로고

유이의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담긴 엘르 뷰티 화보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3 [20:35]

유이의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담긴 엘르 뷰티 화보 공개

편집부 | 입력 : 2015/07/23 [20:35]


[내외신문=김희진 기자]‘상류사회’에서 재벌 상속녀 역할로 안방극장을 점령한 뷰티 아이콘 유이가 엘르8월호에 공개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과의 메이크업 화보가 화제다.

 

‘꿀벅지’, ‘건강돌’ 의 아이콘이자 대세 아이돌이었던 유이는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사뭇 진지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배우’의 얼굴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디올과 함께 작업한 이번 메이크업 화보에서는 유이의 기존 이미지와는 완벽하게 다른 성숙하고 귀족적인 분위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이번 뷰티 화보에서 유이는 대담하고 고급스러운 레드립 포인트로 기존의 뻔한 가을 메이크업의 공식을 탈피한다.

 

가을 장미빛을 머금은 탐스러운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립 메이크업의 번짐을 최소화하고 제대로 된 컬러를 표현하도록 디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 컨실러 ‘픽스 잇’으로 입술 라인부터 정리한다.

 

또 로즈 우드 컬러가 돋보이는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784 시크 컬러를 여러 번 덧발라 광택과 컬러 모두를 잡는 것이 포인트. 이 때 피부는 최대한 매끈하고 윤기 있게 표현한다. 디올 가을 메이크업에서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디올 5 꿀뢰르 #766 엑슈베랑뜨’의 연한 브라운 컬러로 눈두덩이에 고급스러운 음영을 만든 후 블랙 아이라이너를 길게 빼어 고혹적인 느낌을 더했다.

 

실버 컬러의 리퀴드 아이섀도우를 마치 라이너처럼 활용하면 대담하고 자유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엘르 뷰티 화보에서 유이는 눈 앞머리와 눈 꼬리를 실버 컬러로 강조한 미래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디올에서 새롭게 출시한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섀도우&라이너’는 거울처럼 반짝이는 광택을 지닌 플루이드 제형의 아이섀도우로 라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누디한 핑크립을 더하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진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