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노윤호’, 군 입대 전 마지막 화보 공개:내외신문
로고

‘유노윤호’, 군 입대 전 마지막 화보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2 [10:28]

‘유노윤호’, 군 입대 전 마지막 화보 공개

편집부 | 입력 : 2015/07/22 [10:28]


사진 제공/더 셀러브리티

 

[내외신문=김희진 기자]‘더 셀러브리티’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입대 전 마지막 잡지 커버 촬영 컷을 공개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21일 21개월 간의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입소했다. 유노윤호는 입대 전 ‘더 셀러브리티’ 8월호를 통해 군 복무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데뷔 후부터 입대 전까지 살아왔던 지난 시간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더 셀러브리티’ 8월호에 실린 유노윤호의 화보는 ‘정윤호의 청춘’ ‘아티스트로서의 정윤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등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촬영했다. 특히 유노윤호는 ‘정윤호의 청춘’이라는 콘셉트에서 이십 대를 보낸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모습을 내려놓고 정윤호라는 본연의 내밀한 모습을 선보였다.

 

유노윤호는 이번 화보의 인터뷰를 통해 “보잘것없던 아이가 여러분 덕분에 여러분과 꿈을 같이 꾸고, 같이 보게 된 것들이 정말 많아졌다”면서, “이제 또 다른 꿈을 꾸려고 한다. 좀 더 알차고 좀 더 밝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는,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이 외에도 정윤호로서의 이십 대와 지난 20일 공개된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인 ‘RISE AS GOD’에 수록된 ‘샴페인’에 대한 이야기 등이 실렸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 셀러브리티’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유노윤호, 정윤호의 청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