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천 동강중, 사제동행 영어독서 동아리 특강:내외신문
로고

서천 동강중, 사제동행 영어독서 동아리 특강

구남휘 | 기사입력 2015/07/21 [14:32]

서천 동강중, 사제동행 영어독서 동아리 특강

구남휘 | 입력 : 2015/07/21 [14:32]


글로벌 인재를 키우는 행복한 독서

 

[내외신문=구남휘 기자] 서천 동강중학교(교장 구재덕)는 영어교실에서 한산중 박정숙 교장을 강사로 초빙하여 사제동행 영어독서 동아리 학생들에게 영어독서 함양을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사제동행 영어독서 동아리는 학생들의 독서능력 신장을 위해 매주 안젤라(서천교육청 소속)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지정된 도서를 통한 독서와 독서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번 영어 독서 동아리 특강은 글로벌 인재를 키우는 행복한 독서라는 주제로 1시간 동안 실시했다. 박정숙 교장은 “과거에는 특정한 사람들에게만 필요했던 영어가 지금은 국민 보편적인 언어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언제든지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언어로 성장해가고 있으므로 학생들도 그에 발을 맞춰 학습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할 것”을 당부했다.

이가은(동강중 2학년)학생은 동아리 시간에 원어민 선생님과 책을 읽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강사선생님의 경험담도 의미가 있고 앞으로 영어 독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