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가수 백지영, 건강몸매로 건강주스 브랜드 ‘주스에비뉴’모델 발탁:내외신문
로고

가수 백지영, 건강몸매로 건강주스 브랜드 ‘주스에비뉴’모델 발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07:02]

가수 백지영, 건강몸매로 건강주스 브랜드 ‘주스에비뉴’모델 발탁

편집부 | 입력 : 2015/07/20 [07:02]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가수 백지영이 유명 건강주스 브랜드인‘주스에비뉴’의 신제품 ‘스키니 밀싹클렌즈’ 모델로 활동한다.

18일 소속사 뮤직웍스는 “백지영이 건강주스 모델로 낙점되었으며 최근 광고 촬영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밀싹 클렌즈 마케팅 담당자는 “동안외모로 유명한 백지영이 맑은 피부와 몸의 독소를 해독하는 기능을 가진 ‘스키니 밀싹클렌즈’ 주스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무결점 동안피부와 탄력 있는 몸매를 가진 백지영의 이번 모델 활동을 통해 제품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특히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백지영이 출연하는 ‘스키니 밀싹클렌즈’ 광고는 오는 19일 23시50분에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2일 23시 50분에는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백지영은 현대홈쇼핑과 홈앤쇼핑 런칭 방송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백지영은 Mnet ‘슈퍼스타K7’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