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tvN <오 나의 귀신님> 심(心)스틸러 곽시양 매력, 박보영의 관심은 어디로?:내외신문
로고

tvN <오 나의 귀신님> 심(心)스틸러 곽시양 매력, 박보영의 관심은 어디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06:50]

tvN <오 나의 귀신님> 심(心)스틸러 곽시양 매력, 박보영의 관심은 어디로?

편집부 | 입력 : 2015/07/20 [06:50]


[내외신문 = 조동현 기자]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에서 ‘심(心)스틸러’ 실력파 요리사 서준으로 출연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곽시양이 박보영의 사소한 변화를 눈치 채고 은근슬쩍 챙겨주는 매력을 선보여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5, 6회 방송에서 준(곽시양 분)은 순애(김슬기 분)가 빙의된 ‘응큼 봉선’(박보영 분)이 “죄송합니다”를 연발하는 ‘소심 봉선’으로 돌아오자 당황하며 “너 진짜 괜찮냐?”고 다독였다.

또 선우(조정석 분)와 봉선 사이에 이상한 기류가 흐르는 걸 느낀 준은 봉선을 따로 불러내어 “너 셰프하고 뭐 있냐 혹시  괜히 혼자 상처 받고 그러진 마라”라며 봉선을 진심어린 마음으로 걱정했다.

이런 자상한 준의 모습에 봉선은 “아...쟤도 양기남이면 참 좋을텐데...”라고 말하며 입맛을 다셨고, ‘츤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는 모습에 봉선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무심해 보이지만 은근슬쩍 다정하게 박보영을 챙기는 곽시양의 모습이 여성 팬들을 설레게 만들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 나의 귀신님’ 비주얼 담당으로서 잘생긴 외모와 탄력적인 몸매, 그리고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매 회 시청자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주고 있는 곽시양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