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건국대 창업동아리, ‘창업지원금 최대 500만원’ 지원:내외신문
로고

건국대 창업동아리, ‘창업지원금 최대 500만원’ 지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3 [13:04]

건국대 창업동아리, ‘창업지원금 최대 500만원’ 지원

편집부 | 입력 : 2015/07/13 [13:04]


[내외신문=김영현 기자]건국대 창업지원단(단장 강민형)은 오는 20일까지 참신한 창업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사업화를 꿈꾸는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건국대 창업지원단 ‘창업동아리' 사업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학생 창업을 지원하고,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시행한다.

 

건국대 창업동아리 사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오는 20일까지 건국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양식을 갖춰 신청하고, 창업아이디어를 보유한 중.고.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팀(3인 이상)이어야 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4일 발표되고 총 13개 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창업동아리에는 △동아리 초기 정착비 △아이템 기획 및 제작비 △기타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비 등 최대 500만원을 창업 실현 과정에 맞춰 차등 지원한다.

 

강민형 건국대 창업지원단장은 "건국대는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이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아이디어 및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