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위켄드 다이어리 17th싱글, ‘여름날에’ 발표:내외신문
로고

위켄드 다이어리 17th싱글, ‘여름날에’ 발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0 [17:08]

위켄드 다이어리 17th싱글, ‘여름날에’ 발표

편집부 | 입력 : 2015/07/10 [17:0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월간 윤종신, 월세 유세윤 등 월간프로젝트의 홍수속에 홀로 주간을 지키고 있는 주간 음원 프로젝트 위켄드 다이어리가 어느덧 17번째 싱글 ‘여름날에’를 발표한다.

 

지난 16번째 싱글 ‘아닌 거 알면서’에 이은 이번 새 싱글 ‘여름날에’는 나른해지는 여름, 사람의 지친 감성을 어루만지는 가사와 청량한 여름을 연상케하는 피아노의 선율에 담담하게 펼쳐지는 위켄드 다이어리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최근 위켄드 다이어리는 오혜금이 참여한 웹툰 ‘우리, 헤어졌어요’OST Part3 ‘지워져도 괜찮아’와 이혜림이 참여한 Part 4 ‘여기까지’, 그리고 보이스코리아 최준영과 4 O’clock이 콜라보한 싱글 ‘아파요’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음원발표 트렌드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위켄드 다이어리는 2006년 노 리플라이(권순관), 오지은 등과 출전했던 제 1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윈터가든(Winter Garden) 이란 이름으로 동상과 싸이월드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후 결성한 밴드 ‘아르카나’로 발표한 ‘Everyday valentine’ 은 45만건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 인디뮤지션임에도 벅스 주간차트 12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왕의 얼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등 다양한 드라마 OST 편곡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