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모리샤브, ‘건강한 자연 밥상’ 여름 신메뉴 출시:내외신문
로고

모리샤브, ‘건강한 자연 밥상’ 여름 신메뉴 출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9 [17:41]

모리샤브, ‘건강한 자연 밥상’ 여름 신메뉴 출시

편집부 | 입력 : 2015/07/09 [17:41]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샐러드바&샤브샤브전문점 ‘모리샤브’가 ‘건강한 자연 밥상’을 콘셉트로 보양식 2종과 여름 시즌메뉴 9종을 9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산과 바다에서 찾아낸 자연의 식재료와 정성 담은 손맛으로 차려냈다. 특히 여름 대표 보양식 국내산 닭고기가 들어간 ‘초계국수’와 매장에서 바로 삶은 ‘수육보쌈‘은 영양을 보충하는데 제격이다.

 

여름 메뉴는 삼채, 부지깽이나물, 쭈꾸미와 미역국수 등으로 무더위에 떨어진 입맛을 돋우는데 안성맞춤이다. 피로회복에 좋은 쭈꾸미를 미역국수에 매콤달콤하게 무쳐낸 ‘미역국수와 쭈꾸미 무침’, 고기나물이라 불릴 만큼 감칠맛 나는 부지깽이 나물과 소고기를 잘 볶아낸 5대 영양소 한 그릇 ‘부지깽이 나물밥’, 국내산 닭가슴살과 채소, 쌀국수를 볶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영양메뉴 ‘쌀국수 닭고기 볶음’, 코다리를 매콤달콤하게 구워낸 쫄깃쫄깃 일품메뉴 ‘코다리 고추장구이’,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시원 달달한 제철 ‘여름 수박’이 대표메뉴다.

 

이외에 스파게티와 떡갈비에 제철 채소를 듬뿍 넣은 ‘떡갈비 파스타잡채’와 오메가3가 풍부한 들깨 크림를 이용한 ‘들깨 크림 떡볶이’도 선보였다.

 

메뉴는 매장에 따라 메뉴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평촌점, 청계점 등 전국에 1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