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김유미, 2PM ‘우리집’M/V의 활짝 웃는 개구쟁이 웃음 “다 예뻐”:내외신문
로고

배우 김유미, 2PM ‘우리집’M/V의 활짝 웃는 개구쟁이 웃음 “다 예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1 [21:35]

배우 김유미, 2PM ‘우리집’M/V의 활짝 웃는 개구쟁이 웃음 “다 예뻐”

편집부 | 입력 : 2015/06/21 [21:35]


[내외신문=조동현 기자] 배우 김유미의 2PM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김유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촬영장 비하인드 컷과 함께 김유미의 촬영일지를 공개했다.

2PM의 5집 타이틀곡 ‘우리 집’ 뮤직비디오를 통해 반전 신데렐라로 변신한 김유미의 모습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현장 비하인드 컷이 대방출되며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김유미는 빨간색 오프 숄더 드레스와 파란 드레스를 입고 여신급 미모를 선보이고 있다. 매끈한 어깨라인과 매혹적인 쇄골라인을 뽐내며 고급스러움과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해 더욱 시선을 모은다.

특히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부터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 지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가진 ‘윰데렐라’의 색다른 면모가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또 포스트에는 2PM의 노래 ‘우리 집’의 가사와 싱크로율 100%를 보이는 사진들이 재치 있게 공개되며 김유미의 비하인드 컷에 재미를 더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http://me2.do/5sSchArY)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