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북경찰청, 중간관리자 워크숍 개최:내외신문
로고

전북경찰청, 중간관리자 워크숍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1/06 [12:30]

전북경찰청, 중간관리자 워크숍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11/06 [12:30]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청장:전석종)에서는, 6일부터 ~7일 까지(2일간) 전북지방경찰학교에서 지방청과 경찰서 과·계장 45명을 대상으로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고 소통·감성 리더십’을 실천하기 위한 중간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엑스퍼트컨설팅 리더십분야 전문 외래강사를 초청하여 1일차에는 조직내 중간관리자로서의 가치관 계발과 현장 리더의 역할 인식을 중심으로 자기변화주도와 감성 리더십의 관계변화를 중심으로 하였으며, 2일차에는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동기부여 전략과 실천방안에 대해 집중적인 토론을 진행하게 된다.

1일차인 6일 전북경찰청장은 특강을 통해 경찰 핵심 중간관리자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섹소폰연주와 함께 감성힐링 리더십으로 소통과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의무위반 행위에 대해서는 다같이 노력하여 전북청 전 직원들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하고, 지휘부도 직원들과 함게 호흡하고 배려하여, 도민과 눈높이에 맞춰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임하자고 말했다.

한편, 중간관리자 워크숍에 참석한 이인영 아동청소년계장은“창의적 소통으로 수직적 조직문화를 개선하는‘소통·감성의 리더십’을 중심으로 도민에게 신뢰받는 전북경찰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