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원경찰청, 강폴이 여름 해수욕장 ‘몰카’ SNS 이벤트 실시:내외신문
로고

강원경찰청, 강폴이 여름 해수욕장 ‘몰카’ SNS 이벤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7/16 [11:57]

강원경찰청, 강폴이 여름 해수욕장 ‘몰카’ SNS 이벤트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4/07/16 [11:57]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강원지방경찰청(청장 김호윤)은, 여름 피서철 기승을 부리는 성폭력 범죄를 근절하고자 강원지방경찰청 공식 페이스북(강폴이)를 통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 7월 18일까지 5일간 강원지방경찰청 공식 페이스북(강폴이, Gangwonpolice)에서 진행되며, 피서지에서 생길 수 있는 성범죄 유형을 꽁트로 재연, 피서객들의 주의를 당부하고, 성범죄에 대한 분위기를 환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누구나 풀기 쉬운 퀴즈 형식으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그늘막 텐트 등 건전한 피서 분위기에 맞는 상품도 준비했다.

이벤트 시작 3일만에 SNS상에서 8천여건이 노출되고, 150여명이 공모할 만큼 SNS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센스 돋는 사진으로 알아보는 성범죄, 바다에 가면 조심해야겠어요”, “참 재미있게 만드시네요” 등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강원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감형 홍보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