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광주경찰청, 설 맞이 다문화가정 방문 생필품 및 금일봉 전달:내외신문
로고

광주경찰청, 설 맞이 다문화가정 방문 생필품 및 금일봉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1/26 [14:01]

광주경찰청, 설 맞이 다문화가정 방문 생필품 및 금일봉 전달

편집부 | 입력 : 2014/01/26 [14:01]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광주지방경찰청(청장 장전배)은, 지난 24일 오후 사회적 약자인 관내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6세대를 방문하여 120만원 상당의 쌀과 금일봉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광주경찰청은 사회적 약자인 다문화가정을 배려하는 경찰활동의 일환으로 범죄예방 및 안정적 사회정착과 더불어 행복한 다문화사회 구현을 위하여 쌀과 금일봉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기초생활수급자로 남편과 자녀를 양육하며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동 소재 탗티○○○(여,30세, 베트남, 2011년 결혼)다문화 가정을 방문하여 금일봉과 위문품을 전달하자 서툰 우리말로 ‘정말 감사합니다’를 연이어 말하며,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하여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고 밝혔다.


광주지방경찰청은 앞으로도 어렵고 힘든 다문화가정을 위해 경찰이 앞장서 ‘안정적 사회정착’과 ‘더불어 행복한 다문화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 참석한 문명식 외사협력자문위원장은 ‘우리 주위에 소외되고 어려운 다문화가정을 위해 더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