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천안 식품엑스포 감동, 사진으로...:내외신문
로고

천안 식품엑스포 감동, 사진으로...

임원호 | 기사입력 2013/10/01 [09:44]

천안 식품엑스포 감동, 사진으로...

임원호 | 입력 : 2013/10/01 [09:44]


- 천안웰빙식품엑스포 사무처, 온라인 사진공모전 심사결과 발표…금상에 박정현씨 영예 -

 

 

[내외신문=임원호 기자]뜨거웠던 17일간의 2013천안웰빙식품엑스포 열기를 간직한 사진작품 공모전 금상에 박정현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천안웰빙식품엑스포 조직위원회는 행사기간중 전국의 사진애호가, 아마추어 작가 등이 온라인을 통해 응모한 197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26점의 입상작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품된 사진 작품심사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천안시지부 추천인사 등 5명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엄정한 심사 기준에 의거, 심사를 진행했다.

 

영예의 금상에는 박정현씨(천안시 동남구 용곡동)가 응모한 ‘함께하는 비눗방울놀이’가 선정돼 상금 5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밖에도 은상 2명 동상 3명, 장려상 20명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품권이 시상됐으며, 금상을 수상한 박정현씨는 지난 9월 8일 곤충·파충류 체험관 앞 광장에 마련된 비눗방울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비눗방울 놀이에 빠져들고 있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상진 기획부장은 “입상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엑스포조직위원회에 귀속되며 앞으로 행사홍보 등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