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스즈키코리아,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열려.:내외신문
로고

스즈키코리아,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열려.

성가람 | 기사입력 2009/10/26 [11:27]

스즈키코리아,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열려.

성가람 | 입력 : 2009/10/26 [11:27]


 

스즈키코리아가 개최한 2009가을맞이 행사에 참여한 많은 동호회 회원들.

 

지난 토요일 스즈키 코리아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스즈키코리아 본사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사진동호회 및 바이크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아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에는 약 60명이상의 동호회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스즈키코리아는 한국에 2005년6월에 설립되어 신뢰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많은 바이크 유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통하여 바이크 유저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등 많은 노력을 해온 바 있다.

 

이번 가을맞이행사에서는 버그만400, GSR125 NEX/ADRESS, ATV 등 고가의 바이크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바이크 유저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야외 한편에서는 단풍이 짙게 물든 가을을 배경으로 바이크와 아름다운 레이싱모델들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수많은 사진사들의 플래쉬를 뜨겁게 달구었다. 행사 중간에는 바이크묘기 시범을 보이는 등 많은 참가자들의 시선을 하눈에 사로잡기도 했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에게 부족하지 않은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한편 한 곳에 행사시간 동안 참석자들이 목을 축일 수 있도록 음료등을 계속해서 제공하고 돌아가는 길에도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등 참석자들에 대한 큰 배려가 엿보였다.

고가의 바이크를 시승하고 있는 바이크 동호회 회원.

 

다양하고 아찔한 묘기를 시범보이고 있다.

 

 

바이크와 함께 멋진 포즈를 보이는 레이싱모델들.

 

스즈키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즈키코리아가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보다 질 높고 신뢰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밝혔다.

 

큰 포부를 밝히며 화이팅하고 있는 스즈키코리아 직원일동.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