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로얄빌라' 우현, 서태지로 완벽 빙의 '노안 태지의 탄생!':내외신문
로고

'로얄빌라' 우현, 서태지로 완벽 빙의 '노안 태지의 탄생!'

이승재 | 기사입력 2013/07/23 [07:06]

'로얄빌라' 우현, 서태지로 완벽 빙의 '노안 태지의 탄생!'

이승재 | 입력 : 2013/07/23 [07:06]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 주연 우현이 이번엔 서태지로 완벽 빙의해 화제다.

22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인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컬러풀한 의상과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한 우현의 모습이 담겼다. 1회에서 선보인 '클럽 죽돌이' 패션과는 다른 '힙합전사'로의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 전성기 당시 서태지가 선보였던 의상과 함께 깜짝 놀랄만한 춤 솜씨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티헌터-리턴즈'는 시티헌터 도연(이도연)이 클럽을 찾아 다니며 꽃미남들을 사냥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너다. 우현은 극 중 사냥에 실패한 이도연을 유혹하는 '개밥그릇'으로 등장,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우현은 깜짝 변신과 함께 이도연을 유혹하기 위한 신상춤을 히트시키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회분의 '시루떡 춤'에 이어 '오징어 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2회에서는 글로벌 그룹 엑소(EXO)의 찬열과 세훈이 카메오로 등장, 이도연의 끈적한 애정공세를 받을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현의 스틸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우현, 클럽 죽돌이에 이어 이번엔 서태지?", "우현 치명적 매력에 빠질 듯", "개미지옥 같은 우현.. 매력 있어", "매 회 변신하는 우현에 '로얄빌라' 보는 재미가 쏠쏠~"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과연, 우현의 서태지 빙의가 실제 서태지와 얼마만큼의 싱크로율을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입주한 입주민들의 다양한 삶을 통해 통렬한 풍자와 웃음을 전하는 시트콤과 콩트가 결합된 신개념 프로그램. 온유, 김병만, 안내상, 우현, 오초희, 장성규 등 가요, 방송, 영화, 연극계를 총망라한 초호화 캐스팅과 각각 다양한 코너의 촌철살인 대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