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 영화제 개막작 선정:내외신문
로고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 영화제 개막작 선정

정해성 | 기사입력 2013/06/10 [15:14]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 영화제 개막작 선정

정해성 | 입력 : 2013/06/10 [15:14]


?영국 애니메이션‘마법빗자루’선정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개막작에 영국의 맥스 랭, 독일의 얀 라흐아우어 감독의 공동작품인‘마법빗자루’선정. 영국 유명동화책 작가 줄리아 도널드슨이 발간한 그림책을 26분짜리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

◈ 마음씨 착한 실수투성이 마법사가 빗자루를 타고 날다가 숲 속에서 만난 개구리, 강아지 등 동물 친구들과 좁은 빗자루에 동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는 를 올해의 개막작으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는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동화책 작가 줄리아 도널드슨(Julia Donaldson)이 2008년에 발간한 그림책을 26분짜리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이다. 영국의 맥스 랭과 독일의 얀 라흐아우어 감독의 공동 작품으로 마음씨 착한 실수투성이 마법사가 빗자루를 타고 날다가 숲 속에서 만난 개구리, 강아지 등 동물 친구들과 좁은 빗자루에 동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개막작으로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이 작품은 등으로 이미 국내 어린이들에게 널리 알려진 줄리아 도널드슨 작가의 친숙한 그림체와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어린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막작 상영 이후에는 자막을 읽기 어려운 어린이들도 쉽게 볼 수 있도록 성우가 현장에서 목소리 더빙을 하는 ‘읽어주는 영화 : 현장더빙’과 청각·시각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화면해설이 들어간 ‘배리어프리 영화’를 통해 영화제 기간 동안 2회 더 어린이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또한, 조직위원회는 이번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개막작 확정과 동시에 관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공식 홈페이지(www.biki.or.kr)를 오픈하고 관객들이 개막작 및 한층 다채로워진 부대 행사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제8회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에는 총 18개국 71개의 작품이 상영될 예정이며 ‘친구가 되고 싶어!(Play with me?)’라는 슬로건 아래 영화의전당 및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개최된다. (문의 ☎051-743-7652)


내외뉴스/정해성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