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내외경제TV 대한민국 최초 스마트직거래장터 생방송 진행 예정:내외신문
로고

내외경제TV 대한민국 최초 스마트직거래장터 생방송 진행 예정

김가희 | 기사입력 2013/01/21 [18:42]

내외경제TV 대한민국 최초 스마트직거래장터 생방송 진행 예정

김가희 | 입력 : 2013/01/21 [18:42]


대한민국 최초 ‘스마트직거래장터’, 생산자와 소비자를 IT로 연결하는 쌍방향 쇼핑 선 보여...

오는 24일(목) 내외경제TV가 충남 금산에 위치한 대한홍삼진흥공사에서 IT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려 6년 근 황제홍삼정’(150g  6p) 스마트 직거래 장터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 직거래 장터’는 기존 홈쇼핑의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고, 현지에서 직접 생방송으로 제품의 생산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신개념의 온라인 쇼핑이다. 또한, 생방송 도중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직접 질문하고 즉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쌍방향 쇼핑으로 깐깐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내외경제TV 관계자는 “기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홈쇼핑의 틀을 깨고 생생한 현지 생산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겠다.”며 “많은 시청자들이 방송을 통해 접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고려 6년근 황제홍삼정’은 국내에서도 1천 5백년 역사를 자랑하는 금산 인삼만을 특별히 선별해 대한홍삼진흥공사의 노하우를 접목해 제조된 제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가와 항암효과, 두뇌 촉진, 피로회복, 당뇨병 개선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후천성면역결핍증인 에이즈의 치료효과까지 검증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한홍삼진흥공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가와 겨울철 독감 예방에 탁월하다.”며 “어르신은 물론 수험생들을 위한 설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 고 전했다.

스마트 직거래 장터는 24일(목) 오전 11시, 오후 2시에 각 1시간동안 방송되며 내외경제TV방송과 에브리온TV 채널 35번, 유스트림 어플 등을 통해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방송 당일 공개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