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수해경, 해상추락자 구조한 낚시객들에게 감사장 전달:내외신문
로고

여수해경, 해상추락자 구조한 낚시객들에게 감사장 전달

돌산대교에서 해상추락한 30대 남성 레저보트로 구조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8/11 [16:05]

여수해경, 해상추락자 구조한 낚시객들에게 감사장 전달

돌산대교에서 해상추락한 30대 남성 레저보트로 구조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2/08/11 [16:05]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여수해양경찰서(서장 박제수)돌산대교에서 바다로 뛰어든 30대 남성을 해상에서 레저활동 중인 낚시객들이 구조해 감사장을 전달했다11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지난 7일 오전 73분께 여수 장군도 인근해상에서 레저활동차 이동 중 허우적되고 있는 A(30,)를 발견하고 보트소유자 김정곤(41,)씨와 탑승자 송원기(40,)씨가 신속하게 보트로 끌어 올려 구조했다.

해경은 해상추락한 A씨를 민간구조 보트로부터 인수 후 건강상태 확인 결과 만취상태로 의식은 있으나 의사소통이 불가했으며, 119구급대에 인계되어 인근병원으로 이송됐다.

돌산대교 중간지점에 오토바이와 운동화, 재킷만 놓여있고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는 행인의 신고로 보아 A씨는 스스로 해상투신한 것으로 보고 있다.

A씨를 구조한 김정곤씨와 송원기씨는 익수자를 발견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빨리 구조 해야겠다는 생각 하나로 구조하게됐다. “, ”해상추락자가 건강상태에 이상이 없어 다행이다고 말했다.

박제수 여수해양경찰서장은 이날 오후 3시께 경찰서에 방문한 김정곤씨와 송원기씨에게 신속한 구조 덕분에 소중한 생명을 살렸다면서 감사장을 수여했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해양사고 발생 시 제일 가까이에 있는 사람의 도움이 소중한 생명을 구조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면서 사고발생 시 신속한 신고와 주변의 도움요청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