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성환 당진시장, 민선8기 초도순방 마무리:내외신문
로고

오성환 당진시장, 민선8기 초도순방 마무리

시민과 진솔한 대화를 통한 현장 중심 행정 전환 시작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8/11 [06:58]

오성환 당진시장, 민선8기 초도순방 마무리

시민과 진솔한 대화를 통한 현장 중심 행정 전환 시작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2/08/11 [06:58]
▲사진 오성환 시장님 초도순방 주민과의 대화시간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오성환 당진시장이 신평면을 끝으로 민선814개 읍··동 초도순방을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순방에서는 오성환 시장은 민선 8기에서함께 여는 미래 생동하는 당진이라는 슬로건 아래 추진 중인 여러 공약 중 기업 및 민간투자 유치 민원 처리 기간 획기적 개선 지역균형발전 수소클러스터 조성 호수공원 추진 삽교호 준설 당진의료시설 확충 정주환경 개선 등 시민들이 궁금해하는 주요 역점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서 진행된 주민과의 대화시간에 오성환 시장은 오랜 행정 실무와 사회생활 경험 등을 바탕으로 14개 읍  동에서 건의된 주민 의견을현장 중심관점에서 개선방안을 도출했다.

특히, 주민 생활과 직결되는 현장은 주민과의 대화를 마친 후 직접 현장을 찾아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끝으로 오성환 당진시장은시민 목소리에 더 가까이 귀를 기울여 시민행복과 당진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경제도시 당진으로 나아가는 민선8기 시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로 힘을 모아달라고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순방에서 건의된 사업 중 급박한 사업은 올해 추경 예산에 반영하고 그 시급성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해 연차적으로 예산 확보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