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장기 흥행 기념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영화 '미니언즈2':내외신문
로고

장기 흥행 기념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영화 '미니언즈2'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06 [20:05]

장기 흥행 기념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영화 '미니언즈2'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06 [20:05]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이번 여름 극장가를 강타한 <미니언즈2>가 업사이클링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통해 장기 흥행을 이어간다. 이번에 공개된 미니언 업사이클링 에코백은 영화 홍보 기간 내 활용된 광고 현수막을 재활용한 것으로, 각 캐릭터들의 귀여움이 한껏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미니언즈2>에서 세상을 누비며 빛나는 활약을 선보인 ‘케빈’, ‘스튜어트’, ‘밥’, ‘오토’ 미니언 4총사와 미니언들의 완벽한 사랑을 받는 미니보스 ‘그루’ 그리고 한국 관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K-미니언 ‘민희언’까지 각 캐릭터만의 매력이 물씬 담겨있어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에코백은 오는 토요일(8/6)부터 CGV 신촌아트레온, CGV 홍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인 이상 <미니언즈2>를 관람한 티켓을 현장 매표소에 인증하면 티켓당 1개씩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개봉 3주차에도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미니언즈2>는 “미니언즈는 언제나 재밌다(CGV_로***)”, “역시 믿고 보는 미니언즈(CGV_da*****), “근래 개봉한 영화 중에 가장 재밌게 봄(CGV_도***)” 등 꾸준한 사랑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업사이클링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한 번 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미니언즈2> 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전 세계 59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월드와이드 6억 4천만 달러 수익을 달성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미니언즈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