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조던 필 감독 홍보 영상, 영화 '놉(Nope)' 8월 17일 개봉!:내외신문
로고

조던 필 감독 홍보 영상, 영화 '놉(Nope)' 8월 17일 개봉!

'겟아웃', '어스'로 독자적인 서사를 구축한 조던 필 감독의 괴물 같은 신작!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20:23]

조던 필 감독 홍보 영상, 영화 '놉(Nope)' 8월 17일 개봉!

'겟아웃', '어스'로 독자적인 서사를 구축한 조던 필 감독의 괴물 같은 신작!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7/15 [20:23]

 

영화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겟 아웃>, <어스>

8월 17일(수)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한 <놉>이 본격 런칭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조던 필 감독의 개봉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놉>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인 다니엘 칼루야가 하늘 위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어 “그것은 우리 위에 있다” 라는 카피도 함께 공개돼 작품 속에서 세상을 혼란에 빠지게 만드는 ‘그것’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한편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은 <놉> 의 대한민국 개봉을 축하하며 남다른 인사를 전했다. 먼저 한국어로 “저희 셋째 <놉>도 잘 키워주세요!”라고 말하며 한국식 이름 ‘조동필’로 인사를 시작하는 조던 필 감독은 “한국 팬 여러분이 <겟 아웃>, <어스>에 보내주신 큰 사랑을 언제나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그동안 조던 필 감독 작품에 대한 한국 팬들의 남다른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가 드디어 미스터리 공포 영화 <놉>으로 돌아왔습니다”라며 영화 <놉>이 드디어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음을 알리며 이번 작품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함께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올여름 <겟 아웃>, <어스>에 이어 충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킬 영화 <놉>은 8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